수요미식회 묵은지 갈비찜 북촌 김치재 위치 주소 가격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4. 4. 04:01 맛집 정보

수요미식회 묵은지 갈비찜 북촌 김치재 위치 주소 가격



최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방송되었다.


이정섭은 모든 한식은 김치와 어울린다. 심지어는 짜장면을 먹어도 김치가 먹고 싶다라며 김치 예찬론을 폈다. 신아영은 방송에서 김치를 먹는 영상을 보면 보는 것만 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다고 하였다.

 

이날 '줄서도 아깝지 않은 그 집'에서 소개된 첫번째 맛집으로 <북촌 김치재>가 소개되었다. 이곳은 태백의 고랭지 배추에서 김장을 담궈 그 동네의 동굴서 1년에서 1년반 정도 숙성해서 사용하기에 적당히 무르고 적당히 아삭한 김치맛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신아영은 묵은지 갈비찜의 부드러운 갈비 고기가 푹익은 묵은지가 잘 어우러졌다고 평가하며 감탄사를 자아낼 정도로 맛있었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배추의 재료맛과 묵은지의 참맛이 느껴지는것이 좋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