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현영 누나의 꿈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4. 13. 15:29 최신 뉴스

놀라운 토요일 현영 누나의 꿈 노래 가사



413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출연한다. 엑소 첸은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이용진과 이진호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멤버들은 식사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재미는 있겠다며 이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책임지던 두 사람은 본격적인 받아쓰기에 돌입하자 엄청난 실력을 발휘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놀라운 토요일의 2부 코너 도레미마켓에서 첫 번째 문제로 현영의 <누나의 꿈>이 출제되었다.


<현영 누나의 꿈>

마이야 히 마이야 후

마이야 호 마이야 하하

마이야 히 마이야 후

마이야 호 마이야 하하

알쏭달쏭 글쎄 넌 모르겠지

신비로운 눈빛이

날 부르는 걸 피하진마

즐겨 느껴

이젠 비로소 내 꿈 속

맡은 주인은 바로 너야

너라니까

Call me Touch me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 누나의

마음을 봐 사랑 가득해

나이 따윈 뭐가 어때

Hold me Kiss me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 누나의

꿈을 찾게 이뤄 주겠니

너와 영원히 머물께

항상 그린 결심

알콩달콩 달콤하게 살아볼래

너의 덫에 걸려 묶여

아무데도 못가

지냈어 너만이 내게 보이는 동안

못 가 별 수 없어

Call me Touch me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 누나의

가슴에 와 거부 안할께

나만 뒤만 따라만 와

Hold me Kiss me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 누나의

손을 잡아 바로 안길께

너와 나면 난 행복해

Call me Touch me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 누나의

마음을 봐 사랑 가득해

나이 따윈 뭐가 어때

Hold me Kiss me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의

누나 누나 누나의

꿈을 찾게 이뤄 주겠니

너와 영원히 머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