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Clip Clop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5. 4. 20:39 최신 뉴스

한해 Clip Clop 노래 가사



54일 토요일 저녁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에 안효섭, 박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에 출연한다.


놀라운토요일 애청자라는 박보영은 집에서 보는 게 좋냐, 푸는 게 좋냐는 물음에 망설임없이 집에서 보는 게 좋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하던 안효섭이 자신감을 되찾은 듯 강력하게 정답을 밀어붙이는 모습이 방송된다.


도레미마켓의 두 번째 노래는 한해의 <clip clop>이다.


<한해 Clip Clop 가사>

스물하고도 또 아홉이 돼

아홉 자리 연봉 Paid my tax

돈 자랑이냐고 묻는다면

미안 넌 아직 나를

잘 모르는 거 같아

방학 시즌 피해 Berlin

혼자 파리에서 산책해

때론 당일 제주도로 직행

단지 나의 행복과 영감을 위해

새 노래를 틀어 폴로 매장에서

고척 잠실 하나 안 부러워

That’s all

짝사랑 이루어져 가는 기분

때론 궁금해지기도

랄프는 알까 내 존재에 대해서

내가 가고 싶은 대로 따라가려고 해

누구 따라가다간

2년 뒤에 바로 후회

다그닥 다그닥 굽소리 들려

That’s what I do

내 인생은 너무나 잘 가고 있다고

우아하게 걸어갈래

한 발짝 다음 단계

내 나이테 안에

대단하지 않은 것들로만 꽉 채워갈래

누가 더 벌었냐고 So what

누군 덜 벌었다고 So what

나는 내 삶을 살아갈 거고

나의 이십 대의 마지막은 아름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