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에프엑스 hot summer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7. 13. 19:55 최신 뉴스

f(x) 에프엑스 hot summer 노래 가사



713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래퍼 데프콘과 인피니트 성종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데프콘과 성종은 연신 한숨을 내쉬었다. 데프콘은 한 단어만 정확히 들었다고 했고, 성종은오늘은 연습용이다. 다음에 다시 나와서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밝혀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이 날 도레미마켓의 첫 번째 문제로 f(x)Hot Summer 노래 가사 문제가 출제되었다.


<f(x) hot summer 가사>

도저히 이렇겐 더 안되겠어

내가 어떻게든 좀 손보겠어

낡은 스타일밖에 모르는 넌 프로듀스

얼마나 멋져질지

좀 알겠어


교실에서

사무실 책상에서

청소 안 한 방에서

어서 나와라 어서


뜨거운 광선 쏟아져 앗 따끔해

눈부셔 살짝 찌푸린 눈 선글래스

얼음을 깨문 입 속 와작 얼얼해

하늘은 파랗다 못해 투명해져


말리부 해변은 아니더라도

금가루 뿌렸니 눈부셔 파도

발 툭툭 털고 아이스크림 가게로

가십 가득한 TV가 재미없어


한강에서

물 파란 동해에서

저 워터 파크에서

재밌게 놀자 어서


뜨거운 광선 쏟아져 앗 따끔해

눈부셔 살짝 찡그린 눈 선글래스

얼음을 깨문 입 속 와작 얼얼해

하늘은 파랗다 못해 투명해져


땀 흘리는 외국인은

길을 알려주자

너무 더우면

까만 긴 옷 입자


뜨거운 광선 쏟아져 앗 따끔해

눈부셔 살짝 찌푸린 눈 선글래스

얼음을 깨문 입 속 와작 얼얼해

하늘은 파랗다 못해 투명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