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동현 대전 물총칼국수 주꾸미볶음 맛집 위치 주소 가격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7. 21. 04:49 맛집 정보

전참시 김동현 대전 물총칼국수 주꾸미볶음 맛집 위치 주소 가격



720일 토요일 저녁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 김동현, 박진주의 일상 모습이 방송되었다.


정유석 매니저는 "입사 3개월 차 초년생이다. 김동현 선수와 함께한지 한 달 남짓 됐다. 저희 성향이 정반대라 친해질 수록, 대화할 수록 더 멀어지는 것 같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김동현과 정유석 매니저는 스케줄 때문에 대전으로 갔다. 이 날 김동현과 매니저는 점심식사로 물총 칼국수와 주꾸미 볶음을 먹었다.


김동현과 정유석이 찾은 대전의 물총칼국수 맛집은 <온천칼국수>이다. 이곳에서 물총칼국수 1인분을 6000원에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