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림트 정체 누구 이름 마틸다 해나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2. 3. 20:16 최신 뉴스

복면가왕 클림트 정체 누구 이름 마틸다 해나



최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아이돌 특집으로 불난위도우의 2연승을 막기 위한 8인의 아이돌 복면가수들의 뜨거운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클림트는 최고의 가창력으로 관중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무대가 끝난 후 김호영은 클림트에 뮤지컬 아이다를 추천드리고 싶다. 제작사에게 전화할 생각이다. ‘아이다의 아이다가 잘 어울린다며 극찬했다. 카이 역시 정말 나도 먹고는 살아야 한다. 너무 잘한다며 칭찬하였다.

 

복면가왕의 클림트는 그룹 마틸다의 해나(본명 : 이해나)이다. 해나는 199162일생 29살이며 그룹 마틸다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해나는 20181113일부터 공연 중인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루시 역을 맡고 있다. 뮤지컬배우가 어울린다는 김호영과 카이의 말대로 해나는 이미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동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