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혼자한 사랑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11. 30. 19:54 최신 뉴스

김현정 혼자한 사랑 노래 가사



1130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AOA의 지민과 설현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즐거움을 전한다.

 

설현은 제가 못할까봐 걱정된다. 옛날 노래를 잘 모른다고 했다. 반면 지민은 방송을 보면서 문제를 많이 풀어봤는데 잘 맞혔다.”면서 자신감을 보였다.

 

이 날 도레미마켓의 첫 번째 노래 가사 받아쓰기 문제로 김현정의 <혼자한 사랑>가사가 출제된다.

 

<김현정 혼자한 사랑 가사>

너의 모습을 처음 봤을때

사랑이라고 느끼고 싶었지

하지만 너는 내게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아

난 화가 났었지


지금까지 이런 기분은

처음인것만 같아

어느 곳 어느 자리에 시선을 모아도

보이는건 너의 모습뿐

다른건 관심 없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네게 보이긴 정말 싫어


너와 함께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조차

나는 감당할수 있을것 같은데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엔

넌 내게 너무나도 멀리 있는것 같아


그 어떤 사랑도 난 원치 않았지

이별을 견뎌낼 자신이 없기에

하지만 이렇게 니가 내 마음을

장악할지는 예상도 못했지


지금까지 이런 기분은

처음인것만 같아

어느 곳 어느 자리에 시선을 모아도

보이는건 너의 모습뿐

다른건 관심 없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네게 보이긴 정말 싫어


너와 함께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조차

나는 감당할수 있을것 같은데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엔

넌 내게 너무나도 멀리 있는것 같아


너와 함께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조차

나는 감당할수 있을것 같은데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엔

넌 내게 너무나도 멀리 있는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