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뭔데 뭔데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20. 4. 11. 20:38 최신 뉴스

임창정 뭔데 뭔데 노래 가사



2020411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전한다.


놀토두 번째 방문인 써니와 효연은 남다른 각오를 전해 이목을 모았다. 두 사람은 받아쓰기 시작과 동시에 열혈 마니아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이 날 도레미마켓의 두 번째 노래 가사 받아쓰기 문제로 임창정의 뭔데 뭔데노래 가사가 출제된다.


<임창정 뭔데 뭔데 가사>

아무쪼록 잘 지내서 다음에 웃으며 봐

바보처럼 네 주윌 다 슬프게 하지마

잊지 못했니 지난 추억 내 쪽에 다 묻어둬

나라고 훌훌 털고 가진 못해

그래도 좀더 안심돼

내 가슴이 화가 날 때 내가 내가 아닐때

나를 떠난다며 울어 나 잘 된거라 했어


! 뭔데 뭔데 뭔데 뭔데 뭔데

이토록 깊어 어쩌면 미칠 것 같아

아냐 네가 만든 이별

난 싫어 다시 한번 물어봐

! 뭔데 뭔데 뭔데 뭔데 뭔데

이토록 아파 정말 난 미칠 것 같아

아냐 내 속이 이럴 뿐 표현하지 않을께


아무쪼록 잘 지내서 다음에 웃으며봐

바보처럼 네 주윌 다 슬프게 하지마

잊지 못했니 지난 추억 네쪽에 다 묻어둬

나라고 훌훌털고 가진 못해

그래도 좀 더 안심돼

내 가슴이 화가 날때 내가 내가 아닐때

나를 떠난다며 울어 나 잘 된 거라 했어


! 뭔데 뭔데 뭔데 뭔데 뭔데

이토록 깊어 어쩌면 미칠 것 같아

아냐 네가 만든 이별

난 싫어 다시 한번 물어봐

! 뭔데 뭔데 뭔데 뭔데 뭔데

이토록 아파 정말 난 미칠 것 같아

아냐 내 속이 이럴 뿐 표현하지 않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