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그래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8. 17. 19:53 최신 뉴스

디바 그래 노래 가사



817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모델 이현이와 개그우먼 장도연, 빅스 라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현이는 "간보기와 남 탓하기를 잘하는 성격"이라고 했고, 장도연은 "내가 확신이 있는데 남이 우기면 어떻게든 싸워서 이긴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 날 도레미마켓의 첫 번째 노래 가사 받아쓰기 문제로 디바의 <그래> 노래가사 문제가 출제된다.


<디바 그래 가사 >

지금 난 너를 향해 이젠 나는

모두 벗어났어 답답한 내틀에서

나 언제까지 너를 사랑할게 이제는

너와 함께 기쁨안에서


많은 친구들처럼 멋있는 사람만을

무지하게 기다려 왔고

니가 보는 앞에서 너의 소중한 마음

모두 버렸지만


사실 그건 진심이 아니었는걸

너 정말 모르겠니

이런 바보 무시하고 돌아선 뒤엔

니가 자꾸 생각나


다시 난 너를 찾아

이젠 널 못볼까 두려워져

착한 마음 모르고

널 아프게 한 나를 지금 너무 후회해

내겐 따뜻했던 너인데


첨엔 나만을 사랑한단 말 그냥

믿을 수가 없어 퉁퉁거렸고

내가 기대한 사람과 거리가

멀다고 널 구박했지만


그래 나는

대했던 내가

나의 바램 욕심 내게 줬던 상심

오 오랫동안 오 난 이런 바보


이런 자존심 때문에 널

보낼 수 없는 걸


지금 난 너를 향해 이젠 나는

모두 벗어났어 답답한 내 틀에서

나 언제까지 너를 사랑할게 이제는

너와 함께 기쁨안에서


나 이제는 갇혀 Now it's time to get yo

내 마음 무시했고 내 마음 아파 헤어져

차마 기다려 왔던 허 Now it's on

I'm begging For your love 어허허허 love

외쳤어 아 외쳤어 외쳤건만 life is none

우리 사랑 다해서 like that 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