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시계 광고의 특징 공통점은?
소비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시계 광고의 특징 공통점은?
2020년 4월 6일 월요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대세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해 문제아들과 퀴즈 문제를 풀었다.
문제5> 소비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시계 광고의 공통점은?
정답 : 시계 바늘이 10시 10분 35초를 가리키고 있다.
'최신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페인 심폐 소생술 속도를 맞추는 데 효과적인 CPR송 노래? (0) | 2020.04.07 |
---|---|
영국 신입사원 퇴사율을 60% 감소시킨 독특한 직원 채용 방식은? (0) | 2020.04.07 |
엄지를 손가락으로 쥐는 핀켈스타인 검사로 진단할 수 있는 것은? (0) | 2020.04.07 |
전문의와 일반의를 구분 구별할 수 있는 간판 차이 표시법은? (0) | 2020.04.07 |
격렬한 운동 후 신체회복에 가장 효과적인 음료수 좋은 것은? (0) | 2020.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