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 왔어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20. 11. 7. 19:55 최신 뉴스

자자 왔어 노래 가사



2020117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이적과 존박이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이적은 새앨범이 나왔다. 여기 나오려고 앨범을 낸 것과 다름없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존박은 외래어와 굴리는 발음을 잘 캐치한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첫 번째 노래가사 받아쓰기 문제로 자자의 노래 <왔어> 가사가 출제된다.


<자자 왔어 노래 가사>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생각해 왔어 내가 내가

가슴속 그속 깊이 깊이

어린날의 동화같은 우리 사랑

언젠가는 만날거란 나의 생각

틀리지 않았어 지금 이순간

널 보고 있어 내게 오고 있어

우연이라 하기에는 믿을수 없는

동화 속의 이야기가 시작되고 있어

 

난 지금까지 참아왔어 이제는 운명에 맡길거야

니 앞에서 당당하게 고백 할 수 있도록

내 마음안에 오랫동안 깊이 간직했던

고백할게 오래전부터 난 널 사랑해

 

난 지금 니 앞에 있어

끝없는 너에게 빠져드는 것 같아

너를 만나 고백할 수 없는 지금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내가 싫어

너를 만난 그날을 꿈꿔왔던 나

너를 찾을 그날을 기다렸던 나 생각해

네게 고백해 이젠 너를 보내지 않겠어

 

난 지금까지 참아왔어 이제는 운명에 맡길거야

니 앞에서 당당하게 고백 할 수 있도록

내 마음안에 오랫동안 깊이 간직했던 고백할께

오래전부터 난 널 사랑해

 

이젠 너에게 달려가고 있어

이런 날이 오길 기다려 왔어

이젠 망설이지 않을거야

절대 물러서지 않을거야 고 고

그래서 이미 사랑한다는 말을 했어

하지만 나를 보며 웃음짓고 있어

니 마음이 영원할수 있길 바래

너의 마음 내안에 영원히 헤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그녈 찾아 떠났고 만났고

이제 내게도 사랑이 찾아왔어

이제서야 왔어 내곁에 왔어

나는 나는 그녀를 사랑하고 있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