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정체 누구 이름 개그맨 김준호

Posted by 정보블로그
2021. 3. 8. 08:36 최신 뉴스

복면가왕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정체 누구 이름 개그맨 김준호

2021년 3월 7일 일요일 저녁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바코드에게 도전하는 8인의 도전자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1라운드 네 번째 무대는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와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듀엣 무대였다. 두 사람은 전람회의 노래 ‘기억의 습작’을 선곡하여 감미로운 무대를 꾸몄다.

 

대결 결과는 ‘내가 왕이 될 상인가’의 승리였다.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정체는 배우 ‘최정윤’이였다.

 

한편,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최정윤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내가 왕이 될 상인가’의 정체는 개그맨 ‘김준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