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내가 네 M이다 정체 누구 이름 체리블렛 해윤

Posted by 정보블로그
2022. 8. 8. 08:22 최신 뉴스

복면가왕 내가 네 M이다 정체 누구 이름 체리블렛 해윤

2022년 8월 7일 일요일 저녁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디언 인형‘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되었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내가 네 M이다’와 ‘내가 네 엄마로 보이니?’가 붙었다. 두 사람은 ‘뭐라고 딱 꼬집어 얘기할 수 없어요’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대결 결과, ‘내가 네 엄마로 보이니?’가 ‘내가 네 M이다’를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하였다. 가면을 벗은 내가 네 M이다의 정체는 체리블렛 ‘해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