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Hip Song 힙송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10. 26. 19:56 최신 뉴스

Hip Song 힙송 노래 가사



1026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가수 이홍기와 체리블렛 유주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즐거움을 전한다.


이홍기는 입대 전 마지막 방송으로 놀토를 선택했다면서 남다른 각오를 밝혔고, 유주 역시 최신곡은 거의 다 맞히는 놀토 애청자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날 도레미마켓의 첫 번째 노래 가사 받아쓰기 문제로 비의 Hip Song 노래 가사가 출제된다.


<Hip Song 가사>

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에 띄게 자랑할게

이젠 나도 바뀔 때가 되지 않나 싶기도 해

난 나만의 인생을 즐기는 superman이야

(한 번도 이런 적 없었지만)


내가 앞서 가면 사람들이 따라오곤 해

물론 내가 맘대로 지정할 수 없다고 해

나는 그런 마력 있는 사람이라고도 해

(나는 언제나 앞서 간다네)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하든 걱정할 필요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하든 걱정할 필요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뒤로누워 clap! (yeah)

가슴으로 clap! (uh huh!)

엉덩이로 clap! (that's right)

왼쪽으로 clap! (yeah)

오른쪽은 접어두고 입술 위로 clap! (this lady)

(한 번도 이런 적 없었지만)


내 맘이야 내 몸이야

흔들릴 그대를 잡아서 가두어

Sexy한 그대를 잡아주오

(나는 언제나 앞서 간다네)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하든 걱정할 필요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