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애심 노래 가사

Posted by 정보블로그
2020. 6. 6. 20:40 최신 뉴스

태사자 애심 노래 가사



202066일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번외수사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태현과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차태현은 “‘놀토를 처음부터 쭉 시청했다고 했고, 이선빈 역시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다. 도레미들 다툼에 껴서 같이 싸우고 싶다고 애청자다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 날 도레미마켓의 두 번째 노래가사 받아쓰기 문제로 태사자의 노래 애심가사가 출제된다.


<태사자 애심 가사>

또다른 사랑 찾아 떠나려 하는거니

아픈 가슴만 쓸어안고

모두 추억으로 날려 전부 지워버리는거야

차가운 너의 그 뒷모습

이대로 버려진 내 모습언제까지라도

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나.


영원 하자던 너의 그 약속들이

물거품처럼 사라져 버린 후에야

사랑 찾아 헤매던 내 바보 같은 모습

이대로 견딜 수 없어

널 너무나 믿었던 내 잘못인걸

이렇게 큰 아픔으로 돌아온 거야

비라도 내려 나의 눈물 감춰주렴

담담히 너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잊지마 우리 사랑 얘기를 나는 변하지 않아

영원히 널 사랑해 끝나지 않아

너를 향한 내 마음

모두 간직하고 있을 테니까

그래 그냥 넌 떠나면 돼

아무말도 없이 다시 돌아올지 모르니

내 옆에 너의 빈자리는 내가 지키고 있을께

나에게로 돌아와줘.


Rap) huh huh hah yeah 그래 니가 없어도

내곁에 없어도 난 너를 안고 있어

볼 수 있어 사랑할 수 있어.

너에 대한 미련 그 앞에서도

그 수많은 시련들을 이겨낼 수 있어

이대로 계속되나봐 너를 사랑하니까.

모두 버린 후에야 난 깨달아

마음은 사랑은 나의 이런 슬픔을

모두 가져갈 수 있겠니.

Huh 영원히 보고 싶다는 말도

사랑한다는 그 말도 슬픔 속에

다 묻어버리고 모두 지우려해도

너와의 추억들은 내 가슴속에 남았어


Rap) 기억해 너와 함께 지내왔던

모든 날들 그리고 나와함께 사랑했던

그 추억들 언제나

내 마음은 너를 지킬테니까

가끔 나를 생각하면 되 너의 모든건

내안에서 영원히 함께할 수 있어

내 모든 추억이 너를 지키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