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두물머리 핫도그 연핫도그 위치 주소 가격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3. 3. 01:57 맛집 정보

전참시 두물머리 핫도그 연핫도그 위치 주소 가격



3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포상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규선은 "두물머리에서 핫도그를 먹을 것"이라고 두물머리로 인도했고 핫도그 집에는 신현준 매니저인 용이 매니저가 있었다. 송이, 강현석 매니저는 용이 매니저를 연예인을 보는 듯 신기해하였다.

 

핫도그 마스터 용이 매니저처럼 핫도그에 초코 우유를 먹은 송이 매니저는 "연잎향이 나면서 진한 초코우유 맛이 나니까 너무 맛있었다. 왜 그렇게 먹는지 알 것 같았다"고 디테일하게 맛을 표현하였다. 연핫도그는 연잎이 함유되어 두툼하지만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전참시 매니저들이 핫도그를 먹는 맛집은 양평에 위치한 ‘두물머리 연핫도그이다. 매운맛과 순한맛 핫도그를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두물머리 연핫도그의 주소는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