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올림픽밸리 위치 주소 가격

Posted by 정보블로그
2019. 3. 3. 01:05 맛집 정보

이영자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올림픽밸리 위치 주소 가격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평생 아껴두고 싶었다던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의 실체가 공개되었다.

 

가평으로 MT를 떠난 매니저들은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송이 매니저는 이영자가 전참시에서 언급한 바 있던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을 추천했다. 매니저들은 이영자가 맛집으로 소개했던 솥뚜껑 닭볶음탕 식당으로 향했다우선 사장님이 들고 들어오는 솥뚜껑부터가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강현석, 임송, 이관용은 폭풍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영자가 전참시에서 추천한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은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올림픽밸리이다. 정확한 주소는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130-18 '이다. 올림픽밸리는 닭볶음탕 맛집으로 솥뚜껑닭볶음탕(3~4인분)을 77,000원에 먹을 수 있다.